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오예스 자색고구마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God bless you~


 오예스 자색고구마 

드셔보셨어요?


오늘 아침에 커피랑

 오예스 자색고구마 

먹었어요~.


새로나온지는 좀 되었는데

오늘 처음 먹어보고 좋아서

후기 올려봅니다.


자색고구마가 생산 되는 시기에 맞게

11월부터 1월까지 한정 생산 판매하는

제품이라네요.


자색고구마는 

컬러푸드라 해서 건강에 

좋다고 하는데 맛이...

단맛이 덜해서 직접 사서 

삶거나구워먹지 않는데...

자색고구마를 이용해서 오예스를

만들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으네요~



포장지가 예뻐서 사진 찍고

싶더라구요 ㅎㅎ



뒷면



짠~개봉



먹는 샘물과 자색고구마 분말 0.48%로

오예스 자색고구마 

크림을 만들었다네요.


피곤할 때, 여행할 때,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