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을

좋은글//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God bless you~

바쁜 하루를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

사랑하는 가족이 있음으로
기쁨,즐거움,위로,소중함을 
느낄 수 있어 행복하다는
좋은 글 가지고 왔어요~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을 언제라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하나가 나에게 얼마나
 큰 기쁨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과 언제라도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가 나에게 얼마나 
큰 즐거움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내가 우리 가족 중 한 사람에게 
편지를 보내면
 곧 답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하나가 나에게 얼마나 
큰 위로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에게 언제라도 
선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과 언제라도 
같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나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습니다.

나는 우리 가족에게 나의 아픔을 
낱낱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이 하나만으로도 내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 줄
 이제야 알았습니다.


정용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