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앙을

하나님의교회 // 2019년 전국 대학생 개강 예배 개최

안녕하세요~^^


새싹이 움트는 3월


하나님의교회에 기쁜 소식들이

들려오네요.


영남권 3곳에 하나님의 성전이 세워져

헌당예배가 드려진 소식과

2019년 전국 대학생 개강 예배

소식입니다.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니 2019년에도

기쁜소식이 넘치네요~



하나님의교회 2019년 전국 대학생 개강 예배 개최


하나님의 교회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열린 ‘2019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에 신입생과 재학생 등 5000여 명이 참석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매년 대학생 개강예배를 개최하며 대학생들의 올바른 신앙심과 건전한 가치관 확립을 돕고 있다.


 
지난 10일 하나님의 교회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열린 '2019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에는 신입생과 재학생, 올해 졸업생, 전국 목회자, 청년 담당자 등 5천여 명이 함께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어려움 속에서도 하나님의 축복을 믿고 최선을 다해 애굽의 총리가 된 요셉, 하나님의 권능을 믿고 나아가 골리앗을 쓰러뜨린 다윗 등은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청년의 용기를 지녔던 인물"이라며 "어려움이 있더라도 하나님의 뜻이 있음을 믿고 올바른 일에 최선을 다해 세상을 놀라게 하는 큰 인물이 되자"고 기원했다. 또한 하나님이 앞길을 비춰주는 등대가 되어 대학생들을 밝고 희망찬 미래로 인도해주길 기도했다.

이어 지난해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들의 활동을 결산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해 동안 대학생들은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라'는 성경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여러 선한 행실을 실천했다.

대표적인 것이 하나님의 교회 대학생봉사단 아세즈(ASEZ) 활동이다.

 
전 세계 ASEZ 대학생들은 각자가 속한 캠퍼스와 지역에서 국제사회 문제에 대한 의식증진에 앞장서고 다양한 실천 활동을 전개한다.

 
이들의 활동은 ASEZ의 3대 프로젝트인 범죄 예방을 위한 'Reduce Crime Together 프로젝트', 'UN SDGs 이행을 위한 ASEZ 프로젝트', 'Greenship 프로젝트'의 이행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ASEZ의 활동은 UN이 정한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 이행과 일맥상통한다. UN SDGs는 UN에서 인류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193개국이 채택한 의제이자 국제사회의 공동 목표다.

 
ASEZ는 2017년 12월 한국을 시작으로 인도, 필리핀, 아르헨티나, 미국, 네팔 등 10개국에서 'UN SDGs 이행을 위한 국제포럼'을 개최해 전 세계 대학생들의 UN SDGs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증진시켰다.

 
ASEZ는 각종 세미나와 간담회를 열어 현지 시민들의 의식 전환에 기여하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해 정부 및 공공기관, 대학교와의 네트워크 구축에 힘썼다.

 
하나님의 교회 측은 "세계인과의 소통·화합을 통해 인류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세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대학생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대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펼치며 국제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