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하나님의교회 가족초청행사 선물 레몬청 만들기

안녕하세요 ~^^
God bless you ♡

돌아오는 일요일에
하나님의교회 가족초청행사가
있어 초대분들께
선물로 레몬청 만들었어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 가르침대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고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으로
세계 각국에서 인정 받은
명품 교회랍니다~~

이제 레몬청 만들기를
해볼께요~~♡
 
레몬청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ㅎㅎ

신경쓸건 레몬을
깨끗이 깨끗이 씻는거예요~~

레몬은 12개에 9,000원에
구입했어요~

그리고
식초물에 10분간 담궜다가
흐르는 물에 빡빡 ~~
씻었어요 ㅎㅎ
또 끓는 물에 레몬을
한번 굴려서 꺼냈어요




레몬청 용기는 다이소에서
1,000원씩 5개 준비해서
끓는 물에 소독했어요~~

레몬은 반으로 잘라
썰고 씨도 발랐어요~

레몬과 설탕은
1:1 비율로 썩어서
용기에 잘 담아 줍니다~


레몬청 만들기 완성~~

포장은 집에 있는걸로
간단히 포장했어요^^


하나님의교회 가족초청행사
 선물 레몬청만들기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