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을

맛나는 저녁//김치 볶음밥,순두부 찌개,떡볶이

안녕하세요 ~^^
God bless you ~~

오늘은 안식일 축복도 받고
맛있는 저녁도
먹었어요~~

새벽이슬 청년들이
어머니 마음으로
만들어준 저녁이예요~~

어머니 마음과 사랑이
느껴져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

오늘 저녁 메뉴
김치 볶음밥 주위에
계란을 풀어 둘렀는데
아이디어가 좋죠?


떡국떡, 스팸,물만두로
만든 떡볶이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더했어요~~


고추기름을 직접 만들어
넣은 순두부찌개
저녁 메뉴에 하이라이트~~


순두부찌개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 저녁 메뉴 너무
좋았어요~~^^

 요리도 연합해서 잘 하는
하나님의교회 청년부
최고 입니다~~^^